본문 바로가기
20대 대통령

[이준석 윤리위 징계] 윤리위 심의 결과 - 당원권 정지 6개월!

by koreawu 2022. 7. 8.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는 7월 7일 저녁 국민의힘 윤리위원회(윤리위)에 출석하여, 자신을 둘러싼 성접대 관련 의혹에 대해 소명했다.

 

 

이준석 윤리위 소명 완료

 

정확히 이준석은 7일 오후 9시 20분쯤 국회에서 열린 윤리위에 출석하였다. 그리고 자정을 넘긴 7월 8일 0시 15분쯤까지 약 3시간에 걸쳐 본인의 의혹에 대해 소명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윤리위 소명을 마친 뒤 "이 절차를 통해서 당의 많은 혼란이 종식되기를 기대하겠다"고 말한 후 기자들의 질문에는 대답하지 않고 국회를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준석 대표는 이후 김형동, 허은아 등 측근들과 서울의 한 식당에서 회동할 것이라고 전해졌다. 이후 윤리위의 징계 결과를 지켜볼 것으로 예상된다.

 

 

@ 2022. 7. 8. 오전 3시 업데이트

이준석 당대표에 대한 국민의힘 윤리위의 징계가 확정되었다.

징계 수위는 바로 당원권 정지 6개월인데, 관련 내용은 아래 글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최종 확정] 이준석 징계 결과 당원권 정지 6개월! (Feat. 국민의힘 윤리위)

 

[최종 확정] 이준석 징계 결과 당원권 정지 6개월! (Feat. 국민의힘 윤리위)

국민의힘 윤리위원회에서 이준석 성상납 의혹 관련 징계 결과를 확정하여 발표했다. 7월 7일 오후 7시부터 국회 본관에서 진행되어 8일 새벽 2시 49분에 발표된 이준석 윤리위 징계 결과는 바로 '

koreawu.tistory.com

 

 

한편 7일 윤리위 심의에 앞서 국민의힘 이양희 중앙윤리위원장은 이준석 징계를 윤핵관이 기획했다는 의혹에 대해, 터무니 없는 말이라며 일축하기도 했으며, 이준석 당대표는 7일 윤리위 심의에 앞서 기자들 앞에서 심정을 밝히며 울먹이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준석 윤리위 출석 인터뷰 (출처: 오마이TV 유튜브)

 

 

이준석 징계 결과 및 징계 수위

 

이준석 징계 결과 및 예상 징계 수위 등 관련 내용은,

아래 글을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이준석
이준석 (출처: 국민의힘 홈페이지)

 

이준석 징계 발표, 이준석 징계 결과 및 징계 수위는?

 

이준석 징계 발표, 이준석 징계 결과 및 징계 수위는?

오늘 국민의힘 윤리위에서 이준석 성상납 의혹과 관련하여 이준석 징계 결과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국민의힘 윤리위는 오늘 오후 7시부터 국회 본관에서 이준석에게 소명 기회를 주고 징계 여

koreawu.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